공지사항
No. 내용 등록일
158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기간 중 연구실 안전사고 주의안내 공문을 파일로 첨부하오니, 각 실험실에서는 안전관리를 강화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09/21
157
안녕하세요. 국제캠퍼스 종합행정센터 안내사항입니다. 1. 국제캠퍼스 인터넷 환경 개선 이후, 무선인터넷 사용을 위해 웹 또는 에듀롬 인증방식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웹인증 방식의 경우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 반복적인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기존 무선인터넷 인증 방식(Yonsei)을 추가하여 개선을 하고자 합니다. 3. 추가된 무선인터넷 인증방식은 2018년 9월 17일 월요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접속 방법은 붙임의 안내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시설지원팀 한승훈(내선 2054), 네트워크 담당 강연구(내선 5754)
2018/09/19
156
1. 우리대학 산학협력단의 이공계 미취업 학·석사 졸업생 대상 취업지원 사업인 「청년TLO 육성사업」 선정과 관련하여 2018학년도 2차(10월)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오니 미취업 졸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 상세 내용 - 내용: 2018년 청년TLO 육성사업 2차(10월) 참가자 모집 - 대상: 졸업자 중 미취업자 - 참가기준: 만34세 이하(2018.9.1 기준) 미취업 이공계 학·석사 졸업생 나. 신청 방법 - 온라인 지원 (http://rhr.yonsei.ac.kr - 청년TLO육성사업 2차 모집 공고) - 지원 기간: 2018.9.17.~ 충원시까지 - 증빙서류는 온라인 지원시 안내 ※ 청년TLO 사업이란? - 청년 기술이전 전문가(TLO) 육성을 위한 사업 - 이공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취업 연수 및 창업준비과정을 진행하며 일정기간 (6개월) 인건비 지급 (학사졸업자: 세전 월158만원, 석사졸업자 세전 월178만원) 붙임 1. 청년TLO사업 설명자료 1부. 2. 청년TLO사업 Q&A 1부.
2018/09/18
155
2018-2학기에 수강철회를 희망하는 학생은 수강철회신청서를 10.2(화)부터 10.5(금) 16:00까지 붙임 양식으로 대학원으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철회한 과목은 성적표상에 \\\"W\\\"(Withdrawal)로 표기되며, 재수강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첨부파일 : 수강철회 신청서 1부.끝.
2018/09/14
154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가. 수강철회 절차 1) 학사포탈시스템(포탈시스템 → 학사관리→ 수업 → 수강 → 수강철회신청)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 2) 담당교수, 지도교수, 학과장 확인 생략 나. 수강철회 기간: 2018. 10. 2.(화) 09:00 ∼ 5.(금) 23:59 다. 유의사항 1)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 성적증명서에 기록하지 않습니다. 2) 철회자는 학칙 제43조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 우등생(우등졸업 포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수강철회 후 수강내역 확인: 수강철회 신청 후에 포탈시스템에서 확인 1) 학생: 포탈시스템 → 학사관리 → 수업 →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첨부파일 :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국문안내문 1부.
2018/09/14
153
안녕하세요. 총무팀에서 건물 출입 시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출입시간 안내 1) 시행일: 2018년 9월 14일(금) 2) 자율출입시간: 07:00 ~ 22:30 (22:30 ~ 07:00 출입카드 사용) 3) 학생회관, 중앙도서관(학술정보관 포함), 공학원은 24시간 개방 나. 자율출입시간 외 출입 1) 22시 30분 이후에는 출입권한이 주어진 구성원만 주출입문으로만 출입 가능 2) 긴급상황 발생시, 교내 3700번으로 전화하면 순찰대원 즉시 출동 다. 건물 출입문 시건장치가 작동하는 22시 30분부터는 교내 모든 건물이 무인방범시스템으로 전환되며, 22시30분부터 익일 07시까지 각 건물을 출입하기 위해서는 ID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ID카드 이외에도 모바일폰(NFC기능 지원 기종)등록, 신용카드 등록 등 여러 방법이 있사오니 첨부된 안내문을 참조하시고 편리한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건물 출입시간 변경에 대하여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리며, 22시 30분 이후 출입과 건물보안에 공백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마. 각 건물 출입시간 안내 : 첨부파일 참조
2018/09/14
152
[시설처] 냉방중지 안내
안녕하세요. 중앙집중식 냉방시설에 의한 건물의 냉방을 다음과 같이 중지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냉방중지일자 : 2018년 9월 15일(토) 부터 - 냉방중지대상 : 전체
2018/09/13
151
[학부]공학화학및실험 2분반 폐강 안내
과목 : 공학화학및실험(2) 담당교수명 : 정만길 학정번호 : CHE1012 - 02 정원 부족으로 공학화학및실험 2분반이 폐강됩니다. 수강신청한 학생들은 변경기간에 다른 강의로 변경바랍니다.
2018/08/28
150
[학부] 졸업 가운 대여 안내
안녕하세요. 화학과 사무실입니다. 졸업가운 대여는 과학관 423호 화학과 사무실에서 가능합니다. 준비물 1. 본인 신분증 or 학생증(대리자 신분증) 2. 학위가운 세탁보관료 납부확인서 대여시간 : 09:00~15:00 (12:00-13:00점심시간제외) 31일 반납은 15:00까지 하셔야 합니다. 대여시 신분증을 맡겨야 하며, 반납시 돌려드립니다. 문의는 2123-2630 으로 전화바랍니다. 화학과 사무실
2018/08/28
149
2018-2 Adobe CC ID 신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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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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