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시간

학기 중: 오전 9시 ~ 오후 5시 20분
방학 중: 오전 9시 ~ 오후 3시


사용료 납부 방법 안내


1. 작업이 완료된 후 작업내역을 명시한 청구서를 발부한다.
(초자세공실 → 화학과 사무실)
2. 발부된 청구서 내용을 검토한 후 온라인계좌로 입금한 뒤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입금결과 확인을 요청한다.
(화학과 사무실 → 사용자)
3. 입금결과를 확인한 뒤 통보한다.
(화학과 사무실 → 초자세공실)
4. 물품을 인도한다.
(초자세공실 → 사용자)

기타 주의사항

1. 수리시 파손된 물품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반드시 이물질을 세척 후 보내주세요.
3. 제품 특성상 수리에 한계가 있는 경우, 특별제작을 권고합니다.
4. 물품을 인수하기 위해서는, 사전 비용납부를 완료하고 그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여름 또는 겨울방학 동안의 단축근무 실시 또는 휴가 등으로 작업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6. 작업 의뢰자는 소요시간 및 비용을 반드시 확인 후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작업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초자세공실(교내 2569, 공정환)로 문의 바랍니다.
8. 사용료 정산에 관한 문의사항은 화학과(2563, 임응식)로 문의바랍니다.